기형적인 우리나라 의료체계는 여기저기 금이 가고 구멍이 난 항아리에서 물이 새는 것처럼 건보 재정을 낭비하게 한다.
보훈 관련 단체들은 6·25전쟁 때 우리를 침략한 북한군과 중공군의 선동 작곡가인 공산주의자 정율성을 기념하는 사업을 전면 폐지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산동교는 6·25 때 광주 학도병들이 북한군을 육탄으로 저지하다 산화한 곳이다.
한·중 수교 이전만 하더라도 우리는 ‘무찌르자 오랑캐라며 중국을 적대시했다.매월동 양진여·양상기 부자 의병장 묘소 등이 그곳이다.버티면 돈 번다‘용적률 끝판왕 재건축 어디빅컷.
광주 지역 일부 언론과 인사들이 공산주의자 경력에 이의를 제기했지만.국정농단이냐…한동훈 갈등 뿌리는 김건희독대 불발? 언플 그만하라이제 ‘한동훈 책임론 나왔다더 중앙 플러스쇳물은 멈추지 않는다포스텍엔 빈 좌대 2개 있다박태준이 점찍은 ‘흉상 주인박태준.
실패한 노무현자신을 버려 폐족을 구하다盧 스스로 쓴 가혹한 판결문이회창보다 정몽준 대통령盧 단일화 승부.
세 행정기관이 지난 2014년부터 10년 동안 모두 116억원(정율성 기념공원 조성사업비 49억7700만원 포함)을 기념사업비로 책정했다.예전에는 건보료를 매기지 않았던 이자 소득과 임대 소득에 대해서도 보험료를 걷고.
우리나라 건강보험은 직장 은퇴자나 자영업자 같은 지역가입자에게는 소득뿐만 아니라 집이나 자동차 같은 재산에 대해서도 보험료를 매긴다.인상률만 보면 돈을 많이 걷은 것처럼 보이지 않지만.
같은 기간 실제 건보료 수입은 매년 8.5%씩 늘어나 보험료 인상률의 3.